디아블로 2 디지털 다운로드

디아블로 2 디지털 다운로드

악마는 용감한 디아블로 II 디아블로의 adventureProduct 정보에 대 한 테러의 주 님에 게 용 감 하고있다. 이제 영웅이 그의 여파로 성소의 세계를 leminging죽음과 파괴 로밍 어두운 방 랑 자에 의해 gonere배치한입니다. 인류의 영웅으로 서 그는 끔찍한 운명을 실현 하기 전에 디아블로의 악한 형제의 산 파 얼굴을 하 고 darktreader를 중지 합니다. 자세히 newskills 강력한 새로운 무기와 갑옷을 찾아 귀하의 영웅의 능력과 전설이 성장 함에 따라 귀하의 장비를 향상 시킵니다. 복수는 서사시 역할 놀이 활동 및 모험의 시작 에서만 was디아블로 II. 누가 신성 노예 제도에 걸쇠를 수 갑으로 인류-다른 주요 악 인 mephisto와 바 알을 무료로 밖으로 설정 하 여 자신의 사악 해 구성표 resabeshis 디아블로 패배 영웅의 시체를 소지 후. 마찬가지로 아마존의 마법사 necroromancer 무 협 또는 야만 하 고 디아블로에 최종 엔드를 넣어 journeyacross 먼 땅에 싸움으로 자신의 악한 형제 새로운 악당 어두운 고딕 양식의 환상의 세계에서 고대의 신비 and밝히기 새로운 보물을 발견. 제품 기능 5 대담한 새로운 캐릭터 클래스-아마존 마법사의 necroromancer 무 협 각각의 독특한 능력과 능력을가지고 있는로 서 batibell 친구 들. 강력한 새로운 무기-andmand 악몽 생물은 아 케 인 주문 andenchantments를 통해 자연의 능력과 빛과 어둠의 masterthe 에너지를 활용 소환. 공력 강화 멀티-고급 전투. 기술은 멀티 플레이어 퀘스트와 플레이어 rankingsystems를 포함 하 여 8 playsonover 인테르에 대 한 지원을 unleashes. 4 개의 광대 한 막대 한 영역-폭풍은 성역의 엄청난 끊임없이 변화 하는 세계 journeyacross에 꼬인 던전 및 미지의 황야 vastunderworld.

windows 시스템 요구 사항 단일 플레이어 시스템 요건: windows 95 98 2000 및 NT 4.0 서비스 팩 5 펜티엄 233 또는 동급 프로세서 사용 가능한 하드 디스크 공간의 RAM 650 mb의 32 mb 4x CD-둘 다 상당히 작은 다운로드, 나는 미국에서 중간 수준의 DSL 패키지에 2 시간 이내 놀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. 예, 둘 다. 내가 아니라 2 주 전 그것을 할 수 없 었로 서 나는 이것에 대 한 보증 합니다. 먼저 확장을 시도 (그들은 좋은 했을 수도 있고 그들을 합병 하 고 심지어 정기적으로 처음으로 다운로드 설치 하지 못했습니다 생각. 편집: 나는 당신이 kickasstorrents 같은 장소에서 d 2를 다운로드 하 고 필요한 ISO의 그것은 KEYLOGGER를 포함할 수 있으므로 다른 아무것도 다운로드 하지 D2를 설치 하는 다운로드 해야 언급 해야 합니다. 그리고 게임을 설치 하는 열쇠를 사용 합니다. 당신은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것 이다. 당신이 문제가 있었지만 물론 키가 이미 등록 된다면 유감 스러운 확장은 원래 게임의 이미 설치 된 사본에 설치 될 운명이 다, 그래서 당신은 모두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, “기본” 게임을 설정, 그 위에 확장을 설치. 나는 1 년 전 같은 Battle.net에 D2 + LoD (디지털 버전)를 구입, 그리고 최근에 내 PC를 포맷 하 고 모든 것을 reintinall 했다. 지금은 디아블로를 설치 하려면 2.

내가 내 게임 관리에 갈 때 (Battle.net에) 게임이 거기에 있다, 나는 그것을 클릭 하지만 CD 키가 표시 되지 않습니다! 확장은 이름이 동일한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게임이 아니라 원래 게임에 대 한 추가 기능을 나타내는 것과 같습니다. 그래서 그래, 당신은 둘 다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. 나는 battle.net와 모두 내 CD 키를 등록 한 이후, 디지털 모두 디아블로 II와 확장을 redownload 수 있습니다. 나는 확장을 플레이 하기 위해 둘 다 다운로드 해야 합니까 그 자체로 충분 하 게 확장만을 다운로드 하 고 있습니까? 그래, 난 batlenet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설치 화면에서 그들은 cd-키 but…..no cd-키 loll에 대 한 응답 들 btw에 대 한 감사를 요청 디아블로 II에, 플레이어는 어두운 환상의 세계로 돌아갑니다.

Share this

Bí linn

Gaelcholáiste an Chláir ar Facebook Gaelcholáiste an Chláir ar Flickr Gaelcholáiste an Chláir ar Twitter

I do Rogha Theanga

Bí linn ar Twitter

Féilire Na Scoile

There are no upcoming events.